진리의 복음 요약 / 나그함마디

2014. 6. 29. 23:04Naghammadi,나그함마디

진리의 복음 요약 / 나그함마디 

〔원문 직번역으로 매끄럽지 못하나 원문의 원의가 그대로 전달되어서 매끄럽지 못하지만 그대로 포스팅합니다 하단에 한국어번역주소링크되어 있습니다 ] 

진리의 복음은 진리의 아버지로부터 생각과 아버지의 마음에 Pleroma로부터왔다 로고의 힘으로 그를 알의 선물을받은 사람들에게 기쁨; 그는 그것은 그 자신이 아버지를 알 수없는 사람들의 구속을 위해해야 할 작업의 이름이기 때문에 "구세주"라고합니다 사람입니다.

 자기를 찾는 사람들의 발견이기 때문에 복음의 이름에 대한 희망의 표현이있다. 당신은 모두가 그 안에 있었다, 참조, 그 모든 생각보다 더 끝없이, 상상도 할 수없는...
 
오류가 강하게 되었다.

그것은 진실을 알고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설립 진실은 변하지 교란하고 완벽하게 아름다운 반면, 그들은 아무것도,이 공포와이 건망증과 거짓의이 그림과 같았다하십시오.
 
그것은 중간의 사람들을기만하고 그들을 포로로 이러한 방법으로 위해 준비 작업과 forgetfulnesses과 두려움에 종사하는 아버지를,,,에 관하여 안개에 있었다.


오류의 건망증은 공개되지 않았다. 그것은 아버지 옆에 빛이되지 않았다. 그것 때문에 그를 존재하지만 건망증은 아버지와 함께 존재하지 않았다.

 
즉, 그들은 그가 숨겨진 신비, 예수 그리스도와 아버지의 자비를 통해 완벽하게 계시하는, 추구하는 그의 복음입니다.

그를 통해 그는 때문에 망각의 어둠에 있던 사람들을 계몽. 그는 그들을 계몽하고 그들에게 패스를했다.

그리고 그 경로는 그가 가르친 진리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오류가 그와 함께 화가났다, 그래서 그를 박해. 그것은 그가 고민, 그래서 그에게 힘이되었다.

그는 십자가에 못을 박았다되었다. 그는 아버지의 지식의 열매가되었다. 그들은 그것을 먹고 있기 때문에 그는, 그러나 그들을 파괴하지 않았다. 그는 오히려 그것을 먹은 사람들은이 때문에 발견의 기쁨으로 발생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반환하는 방법으로하고있는 고유 한 지식으로 그들에게 그것을주고, 자신이 자신의 완벽을 유지하기 때문에 들어, 이온이 자신의 완벽을받은 경우에도, 그들은 아버지의 완성에 접근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들이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원하신다.

이 모두가 아버지의 지식을하지 않을 경우, 부족한 것이 무엇을 위해?
 
자신의 추정에 현명 사람들은 그를 시험해보기로했다. 그러나 그는 빈 - 향하고 사람들로 그들을 불신. 그들은 정말 현명한 사람 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그를 싫어

 자신의 마음에서, 생활의 살아있는 책, 생각과 아버지의 마음에 기 록 된 책 매니페스트이었고, 전체의 기초 전부터 그의 이해할 수없는 부분입니다.
 
 아무도 한 그 책은 등장하지 않았으로 구원을 믿는 사람들에서 명시 할 수 없었다. 그는 그 책을했다 때까지 이러한 이유로, 자비, 신실한 예수님은 자신의 죽음이 많은 삶을 의미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모두의 아버지큼 숨겨져었던 모든의 경우도 숨겨진한다, 이렇게 아직 집의 죽은 남편의 재산에, 열리지 않은 의지의 경우에서와 같이 눈에 보이지 않는했다

그 자신의 독특한는 누구의 모든 공간은 소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예수가 등장. 그는 자신의로 그 책을 가지고 갔다. 그는 십자가에 못을 박았다되었다. 그는 십자가에 아버지의 칙령을 부착.
 
아, 그런 큰 가르침! 그는 영생을 입고있다하지만 그는 죽기까지 자신을 abases. 이러한 부패 넝마의 자신을 박탈하는 데, ...

그는 아버지의 마음에있는 일을 선포, 지식과 완벽 모두되고, 건망증에 의해 제거 된 자들 전에 통과했다. 그러나 가르 칠 사람들은 생활의 책에 새겨 져 생활은 그에게 다시 돌려, 아버지로부터 지시를 받고, 스스로 배운다.
 
전체의 완성은 아버지에 있기 때문에 모두 그에게 상승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한 지식이있는 경우 따라서, 그는 그에게 속하고 자신을 그립니다 무엇을 가져옵니다.

무지 그는 부족하고, 그가 완벽하게되는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것은 큰 결핍 때문이다. 전체의 완성은 아버지에 있기 때문에 모든 자신있는 물건을 얻기 위해 그에게 하나 하나에 상승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는 그에게서 온 사람들에게 주어 그들을 준비하는 데, 먼저 등록.
 


지식을 가지고 하나의 이름이 아버지를 발음했다 그는이되도록 이름이 그가 처음 알았 사람들은, 마지막으로 전화를했다.

이름이 그가 말한되지 않은 내용은이 무지입니다. . 그는 특정 이름을받습니다.

따라서 지식을해야 할 것입니다 그는 생겨난 알고 있고 그가가는 어디로. 그는 음주가 된, 사람으로 그것을 알고 자신의 음주에서 설정하고 자신에게 올 한, 자신의 무엇을 복원했다.
 
 그들이 그들이 그를 포함 할 수 없었다 때문에, 스스로 떠나 그들이 있었다 누구, 참에 대한 자신의 의지에서 앞으로 오지 않았다면 그를 알 수 있다고 아버지에 있었다는 것을 큰 놀라움이었다


그의 편지로 마지막에 영겁에 공개 살아있는 책의 지식 을 읽고 의미의 무언가 무효 생각; 반대로, 그들은 진실을 전달 글자이다.

그들은 그들이 알려진 경우에만 발음됩니다. 그의 편지에 의해 그들이 아버지를 알게 될 수 있도록 각 문자는,

아버지가 영겁을 위해 그들을 쓴 이후, 그들은 화합의 손으로 쓴 편지입니다 대한 완벽한 책처럼 완벽한 진실입니다.
 
그의 지혜는 로고를 중재하는 동안, 그의 가르침을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지식이 밝혀졌다. 그의 명예는시 크라운입니다.

 
.지식 반드시 삶으로 빛, 죽음에 의해 화재와 어둠처럼 자체 내에서 문제를 삼키려는 듯하고, 통일을 향해 볼 수있는 다양성 자체를 정화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완료되고 아버지와 함께 그들을 결합하는 힘을 가진 아버지에게 인사. 진실은 아버지의 입 때문에 각각에 대한 진실을 사랑합니다. 그의 혀는 그가 성령을 받아야한다 시간에 자신의 혀에 의해 아버지의 입에 그를 연결 진리에 그를 합류 성령입니다.
 
이것은 아버지의 표현과 그의 영겁에 자신의 계시입니다. 그는 자신의 숨겨진 자아를 공개하고 설명했다. 에 대한 그것은 아버지 자신이없는 경우 사람이있는 사람입니까?

모든 공간은 자신의 발산이다. 그들은 완벽한 남자 아동과 그 유래 것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아직 형태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없으며

아직 아버지가 생성하는 모든 중 하나에 이름을받은 것을 알고 있었다.

그들이 그를 진정으로 비록 그 당시 그들은, 자신의 지식의 양식을받는 경우에, 그를 몰라요. 그러나 아버지는 완벽하다. 그는 그 안에 모든 공간을 알고있다.

아버지 안에, 각각의 공간은, 그의 부분에 존재하지 않는에서 설립했다 존재 하나에서 비롯됩니다. [...] 전혀 존재하지 않는 그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음, 그가 생각하고 싶은 그 무엇입니까? "나는 밤의 그림자와 팬텀 같고." 아침이되면,이 사람은 자신이 경험했던 두려움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따라서 그들은 아버지의 무지한; 그는 그들이보고하지 않은 것입니다. 그들이 잠 들어있는 것처럼 스스로에게 문제가 꿈에 먹이를 발견 - 공포와 혼란과 신뢰와 doublemindness과 분열의 부족이 있었다 때문에, 거기에 그에게 잉태 된 많은 환상, 전술뿐만 아니라, 빈 무지했다 . 거기에 그들이 도망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그들은 모든 일을 통과하는 순간까지 꿈이 아무것도 없어서 깨어, 그들은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양로의 무지를 캐스팅 그들이 아무것도를 고려, 또는 진짜 뭔가 해당 속성을 생각하지만, 그들은 밤에 꿈처럼 그들을 포기하지 않는, 따라서 그리고 그들은 아버지의 지식으로 간주 새벽.

그가 잠 들어있는 것처럼 하나 하나가 자신이 무지했던 시간 동안, 행동하고 그가 각성 것처럼, 따라서 그가 이해하는 오는 따라서이다. 그리고 행복은 자신에게 오는 깨우는 사람이다. 실제로, 축복은 맹인의 눈을 뜨게 한 사람을 그입니다.
 
그것은 그에게 제기 때 성령은 서둘러 그에게왔다. 그가 아직 서하지 않았다 위해 지상에 발생하기 쉬운 거짓말 하나에 손을 부여하는 데, 그것은 그의 발을 단단히 두었다. 그는 그들에게 아버지의 지식과 자신의 아들의 계시를 알 수있는 방법을 주었다. 그들은 그것을보고를 청취 할 때, 그는의 맛을하고 냄새와 사랑하는 아들을 파악하도록 허용.
 
그는 아버지, 끝없이 한 그들을 알리는 나타났다. 하나님의 뜻을하면서 그는 마음에있는 그와 그에게 영감을. 많은 빛을 받아 그쪽으로 돌렸다.
그러나 물질 남자 그에게 외계인이었다 그의 모습을 분별도 그를 인정하지 않았다.

이는 그가 육신의 모습에 와서는 부패와 unrestrainable 때문에 아무것도 자신의 길을 차단하지 않습니다.

. 빛은 그의 입을 통해 이야기하고, 그의 목소리는 삶을 앞으로 가져왔다.

그는 그 생각주고 이해와 자비와 구원과 아버지와 단맛의 무한 성에서 파생 된 힘의 영. 그것은 자비를 필요로하는 많은 오류와 체인에서 그를에서 타락하는 원인이되는 그들이 있었기 그는 처벌과 채찍질이 중단 원인 -


그리고 그는 힘차게을 파괴하고 지식을 조롱. 그는 무지한 자들, 추구하는 사람들을위한 검색 및 부정하게 된 사람들을 위해, 순도를 떨게하는 사람들을위한 지원에 타락과 지식 갔다하는 사람들을위한 경로가되었다.
 
번호는 백해진다. 이 숫자는 아버지를 의미합니다.
 
태양의가 없음을 하늘의 날 말할 수 있도록이, 구원이 유휴 것이 적합하지 않는 날입니다. 당신은 당신 안에 거 실패하지 않는 빛이 완벽한 날 그 것을 당신의 마음에 다음 말.
 
자신의 오류, 죄를 저지른 사람들에 추구하고 지식의 사람들에게 진리에 관한 이야기 .

그는 내가 아버지의 사랑을 아낌없이되어 그 누구에 모든과의 진정한 형제의 아버지, 그리고, 모든 시간에 자신을 헌신하기 위해한다 누구 하나 그 가운데 아무 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에 부족.

그것은 그들이 진정한 영생에 있고 아버지의 씨앗,


전체원문 한글 번역   http://blog.naver.com/kgs3540/60196167619

 

신의 수 "40" 성부 - 신성수 [40]

엔키왕자 모자의  장식 띠  하나가  10을 뜻함

God's number "40" the Father - the number of the Holy [40]
10 indicates one decoration of the hat of

EA ENKI CROP CIRCLE 7 HEPTA-GEOME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