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3. 17. 01:14ㆍNaghammadi,나그함마디
Nag Hammadi 도서관입니다
필립의 복음서입니다
마빈 마이어가 번역했습니다
이 원본 번역본은 모든 저작권을 보유한 Marvin Meyer의 허가로 Gnostic Society Library에 나타납니다. 굵은 글씨로 된 표제는 Dr.의 설명을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마이어, [괄호]의 숫자는 원본 코덱스의 페이지 번호를 나타냅니다. 학술 인용의 경우 항상 이 텍스트의 게시된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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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의 복음서 - NHC II, 3입니다
변환합니다
히브리어는 히브리어를 만들고, 그런 사람은 개종자라고 불립니다. 변환자는 변환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있는 그대로 다른 사람들을 [그들처럼] 만드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52] 단순히 그렇습니다.
살아있는 자와 죽은 자를 물려받으세요
노예는 자유를 추구할 뿐 주인의 재산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자식에게는 자식이 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지만, 자식은 아버지의 유산을 주장합니다.
죽은 사람의 상속인은 죽었고, 그들이 물려받은 것은 죽었습니다. 산 사람의 상속자는 살아 있고, 산 사람과 죽은 사람을 모두 상속합니다. 죽은 사람은 아무것도 물려받지 못합니다. 죽은 사람이 어떻게 물려받을 수 있겠습니까? 죽은 사람이 산 사람을 물려받으면 산 사람은 죽지 않고 죽은 사람이 살아납니다.
예수님, 히브리인이 아닙니다, 기독교인입니다
씨족은 죽지 않고, 죽기 위해 살아본 적이 없습니다. 진리를 믿었던 사람은 살아있지만, 이 사람은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죽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리스도가 오신 이후로 세상이 창조되고 도시가 아름다워지고 죽은 자들이 묻혔습니다.
우리가 히브리인이었을 때 우리는 어머니만 있는 고아였지만, 기독교인이 되었을 때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었습니다.
씨를 뿌리고 수확하세요
겨울에 씨를 뿌리는 사람은 여름에 수확을 합니다. 겨울은 세계이고 여름은 영원한 세계입니다. 여름에 수확할 수 있도록 세상에 파종합시다. 그리고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겨울에 기도하면 안 됩니다.
겨울에서 여름이 옵니다. 겨울에 누군가가 수확을 한다면, 그 사람은 정말로 수확을 하지 않고 어린 식물들을 뽑아낼 것이고, 그것들은 작물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저 사람의 밭]은 [지금]뿐만 아니라 안식일에도 척박합니다.
그리스도가 오셨어요
그리스도는 일부를 구입하고, 일부를 저축하고, 일부를 상환하기 위해 [53] 왔습니다. 이방인을 매수하여 자기 것으로 삼으시고, 자기 뜻으로 내려 놓으신 자기 것을 보증금으로 가지고 돌아오셨습니다. 그가 나타났을 때 그는 자신의 의지의 영혼을 예금으로 놓았을 뿐만 아니라, 세상의 시작부터 그의 의지에 따라 적절한 순간을 위해 영혼을 놓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것이 보증금으로 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되찾기 위해 나왔습니다. 그것은 강도들의 손에 넘어가서 도둑맞았지만, 그는 그것을 구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세상의 선과 악을 구원했습니다.
빛과 어둠입니다
빛과 어둠, 삶과 죽음, 그리고 오른쪽과 왼쪽은 서로의 형제이며,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이런 이유로 좋은 것은 좋지 않고 나쁜 것은 나쁘지 않으며, 인생은 삶이 아니며, 죽음은 죽음이 아니다. 각자가 본래의 본성으로 용해되겠지만, 세상보다 우월한 것은 영원히 용해될 수 없습니다.
단어와 이름입니다
세속적인 것들의 이름은 완전히 기만적입니다. 그것들은 마음을 현실에서 비현실로 바꾸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라는 단어를 듣는 사람은 무엇이 진짜인지가 아니라 무엇이 비현실적인지를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버지, 아들, 성령, 생명, 빛, 부활, 교회, 그리고 나머지 모든 단어들과 함께, 사람들은 무엇이 진짜인지를 생각하지 않고, 무엇이 비현실적인지를 생각합니다. 비록 그 단어들은 무엇이 진짜인지를 가리킵니다. 들은 말은 이 세상의 것입니다. [속지 마세요] [54] 속았습니다. 말이 영원한 영역에 속한다면 이 세상에서 결코 발음되지 않을 것이며, 세속적인 것을 지정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영원한 영역에 있는 것을 언급할 것입니다.
아버지의 이름입니다
세상에는 아버지가 아들에게 지어준 이름이라는 단 하나의 이름만이 발음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엇보다도 이름입니다; 그것은 아버지의 이름입니다. 아들이 아버지의 이름을 붙이지 않았더라면 아버지가 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 이름을 가진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하지만 말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할 수조차 없습니다.
진실
진리는 우리를 위해 세상에 이름을 가져왔고, 이름 없이는 누구도 진리를 언급할 수 없습니다. 진실은 우리를 위해 사랑에 빠진, 많은 사람들을 통해 우리에게 하나에 대해 가르쳐주는 하나의 그리고 많은 것입니다.
통치자들입니다
통치자들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좋은 것과 혈연관계가 있다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사람들을 속이고 싶어했습니다. 그들은 좋은 사람들의 이름을 따서 나쁜 사람들에게 할당했습니다. 이름으로 사람들을 속이고 나쁜 사람들과 이름을 연결시키기 위해서죠. 그래서 마치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푸는 것처럼, 그들은 좋지 않은 것에서 이름을 따서 그들만의 사고방식으로 좋은 것으로 옮겼습니다. 그들은 자유로운 사람들을 잡아다가 영원히 노예로 만들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포스입니다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힘이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구원]에 오는 것을 원하지 않고, 그들 자신의 존재가 계속되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이 구원을 찾아오면 희생은 멈출 것이고 동물들은 군대에 바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희생된 사람들은 동물들이었습니다.
그 동물들은 산 채로 제공되었고, 제공된 후에 그들은 죽었습니다. 그러나 한 인간이 죽은 신에게 바쳐졌고, 그 인간은 살아났습니다.
그리스도가 빵을 가져왔습니다
아담이 살았던 낙원처럼 세상에는 빵이 없었고, 동물의 먹이는 나무가 많았지만 사람의 먹이는 밀이 없었고, 사람들은 동물처럼 먹었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인간이신 그리스도께서 오실 때에, 하늘에서 빵을 가져 오셨습니다. 이것은 인간이 사람의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통치자와 성령입니다
통치자들은 자신들이 한 모든 것을 자신들의 힘과 의지로 했다고 생각했지만, 성령은 그들을 통해 자신들의 의지로 모든 것을 비밀리에 성취하고 있었습니다.
진실을 뿌리고 수확하세요
처음부터 존재했던 진리는 곳곳에 뿌려지고, 뿌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많지만 거두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Mary Conceiving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리아가 성령에 의해 임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틀렸고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릅니다. 여자가 여자에게 임신한 적은 언제인가요?
마리아는 어떤 권력도 더럽히지 않은 처녀입니다. 이것은 사도이자 사도인 히브리인들에게 매우 혐오스러운 일입니다. 아무도 더럽히지 않은 이 처녀는 권력이 스스로를 더럽히기를 바랍니다.
나의 아버지입니다
만약 그에게 또 다른 아버지가 없었다면, 주인은 "하늘에 계신 제 아버지"라고 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는 단순히 "[나의 아버지]"라고 말했을 것입니다
모든 집에 가져가세요
주인은 제자들에게 "[56] 집집마다 가지고 가서 아버지 집으로 가져오되, 아버지 집에 있는 동안에는 도둑질하지 말고 무엇인가를 빼앗아라"고 말했습니다
예수님은 숨겨진 이름이에요
예수님은 숨겨진 이름이고, 그리스도는 드러난 이름입니다. 예수라는 이름은 다른 언어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예수라는 이름으로 불립니다. 시리아어로 그리스도를 뜻하는 단어는 메시아이고 그리스어로 크리스토스이며, 마찬가지로 다른 모든 사람들도 그들의 언어로 그리스도를 뜻하는 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사렛은 숨겨진 이름의 형태입니다.
그리스도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스도는 인간이든 천사든 신비든 자기 안에 있는 모든 것과 아버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스도는 일어섰고, 그 다음에 죽었습니다
주인이 먼저 죽고 나서 일어났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틀렸습니다. 주인이 먼저 일어났고, 그 다음에 죽었기 때문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먼저 부활하지 않는다면, 그 사람은 죽지 않을까요? 신이 살아계실 때, 그 사람은 <죽을> 것입니다.
귀중한 것은 가치가 없어요
귀중하고 소중한 것을 귀중한 용기에 숨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지만, 셀 수 없이 많은 돈은 보통 1센트의 가치밖에 없는 용기에 보관됩니다. 영혼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소중한 것이고, 가치 없는 몸 속에 있게 되었습니다.
벌거벗고 안 벗었어요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벌거벗은 죽은 사람들에게서 생기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육체적으로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벌거벗은 사람들이 [살]을 입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모릅니다. 벗을 수 있는 사람들은 벌거벗은 것이 아니다.
"피와 피는 신의 왕국을 물려받지 못할 것입니다." [57] 상속받지 못할 이 육체는 무엇인가요? 이것은 우리가 입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물려받을 이 육체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예수님의 살과 피입니다.
그래서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내 살을 먹지 않고, 내 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은 내 안에 생명이 없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그의 육신은 말씀이요, 그의 피는 성령입니다. 이것들을 받은 사람은 누구나 음식과 음료와 옷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육체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두 관점 모두 틀렸습니다. 육신이 생기지 않을 거라고요? 그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말씀해 주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당신에게 경의를 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육체 속의 영혼이고, 육체 속의 빛이라고 말합니까? 그러나 육체 안에 있는 것은 말씀이요, 그대가 말하는 것은 육체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모든 것이 그 안에 존재하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육체에서 일어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세상에서 옷을 입는 사람은 옷보다 우월합니다. 하늘 나라에서는 옷이 입은 사람보다 더 우수합니다.
세례와 성찬입니다
물과 불에 의해 이 모든 영역이 정화되고, 보이는 것에 의해 보이는 것과 숨겨진 것에 의해 가려지는 것입니다. 어떤 것들은 눈에 보이는 것들에 의해 가려집니다. 물 속에는 물이 있고 기름 속에는 불이 있습니다.
예수님이 모두를 속였어요
예수께서 모든 사람을 속이셨습니다. 예수께서 나타나신 것이 아니라, 나타나셔서, 그의 모습이 보이게 하셨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타났습니다. 그는 위대한 사람들에게, 작은 사람들에게, 천사들에게는 천사로서, 인간들에게는 인간으로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의 말은 모두에게 숨겨졌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보고 그들이 자신을 봤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산 위에서 영광스럽게 제자들에게 나타났을 때에, 그는 작지 않았습니다. 그는 위대해졌어요. 오히려, 그는 제자들을 위대하게 만들어서, 그들이 그의 위대함 속에서 그를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추수감사절의 기도입니다
그 날 그는 감사 기도에서 말했습니다,
완벽한 빛과 성령을 합치신 여러분,
천사들도 우리와 함께 이미지처럼 연합합니다.
어린 양입니다
어린 양을 멸시하지 마십시오. 어린 양이 없으면 아무도 왕을 볼 수 없습니다.
왕을 만나요
아무도 벌거벗은 채로 왕을 만날 수 없습니다.
완벽한 인간의 아이들입니다
하늘에 있는 사람이 땅에 있는 사람보다 아이를 낳습니다. 아담의 자녀들이 수가 많으나 죽는다면, 죽지 않고 끊임없이 태어나는 완벽한 인간의 자녀들은 얼마나 더 많을까요.
아버지는 자식을 낳지만 자식은 낳지 못합니다. 갓 태어난 사람은 부모가 될 수 없습니다. 오히려, 아이들은 아이들이 아니라 형제와 자매들을 얻습니다.
세상에 태어난 모든 사람들은 자연에서 태어나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태어난 곳에서 영양분을 얻습니다. 사람들은 천국의 약속으로부터 영양을 얻습니다. [만약 그렇다면]…라는 단어가 나오는 입에서, [59] 그들은 입에서 영양분을 공급받을 것이고 완벽할 것입니다.
완벽한 사람은 키스를 통해 임신하고 출산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서로 키스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서로 안에 있는 은혜로부터 잉태합니다.
세 명의 여성이 메리라고 해요
세 명의 여자가 항상 주인과 함께 걸었습니다: 그의 어머니 마리아, <그의> 여동생, 그리고 그의 동반자라고 불리는 마그달라의 마리아입니다. "마리아"는 그의 여동생, 그의 어머니, 그리고 그의 동반자의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아버지, 아들, 성령입니다
아버지와 아들은 단순한 이름이고, 성령은 이중 이름입니다. 그들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위와 아래, 숨겨진 곳과 눈에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성령은 눈에 보이고, 그 다음에 아래에 있고, 성령은 숨겨진 곳에 있고, 그 다음에 위에 있습니다.
성령과 사악한 힘입니다
악한 세력은 성도들을 섬깁니다. 그들은 성령에 눈이 멀어 진정으로 성도들을 도울 때 자기 백성을 돕는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 제자가 주인에게 세상에서 무엇인가를 요구한 적이 있는데, 주인이 말하기를, "어머니께 물어보아라, 그러면 어머니는 다른 나라에서 무엇인가를 주실 것이다."
지혜와 소금입니다
사도들이 제자들에게 말하였다. `우리가 드리는 모든 제물에 소금을 부어 주십시오.' 그들은 [지혜]를 소금이라고 불렀습니다. 그것 없이는 제공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지혜는 자식이 없는 불모지요. 그래서 그녀는 소금의 기둥이라고 불립니다.언제나...성령님..., [60] 그리고 그녀는 많은 아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버지와 아이입니다
아버지의 재산은 자식의 것입니다. 아이가 어리기만 하면 아이는 자신에게 속한 것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아이가 크면 아버지는 모든 재산을 물려줄 것입니다.
로스트입니다
길을 잃은 사람들, 곧 영의 자손들도 영 때문에 길을 잃습니다. 그러므로 한 영혼으로부터 불이 타오르고 불은 꺼집니다.
죽음의 지혜와 지혜입니다
Echamoth와 Echmoth가 있습니다. 에카못은 단순한 지혜이지만 에크못은 죽음의 지혜, 즉 죽음을 아는 지혜, 즉 작은 지혜라고 합니다.
길들여진 야생 동물들이에요
황소, 당나귀와 같은 어떤 동물들은 길들여진 반면, 다른 동물들은 야생에서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길들여진 동물들과 함께 밭을 갈고, 그 결과 사람들은 길들여졌든 야생이었든 간에 동물들과 함께 영양분을 얻습니다.
또한 길들여지고 모든 것을 준비하는 능력을 가진 완벽한 인간의 쟁기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곳은 선과 악, 오른쪽과 왼쪽의 안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령은 모든 것을 돌보고 모든 능력을 지배합니다. 길들여진 것이든, 야생의 것이든, 느슨한 것이든 말입니다. 영혼은 그들을 사로잡고, 그들이 원해도 도망갈 수 없게 하는 것입니다.
아담과 카인입니다
[고귀한 자] 창조된 자는 그의 자녀들이 [61]고귀한 자가 되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만약 그가 창조되지 않고 오히려 잉태되었다면, 여러분은 그의 자손이 고귀하기를 기대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 그는 창조되었고, 그리고 나서 자손을 낳았습니다.
이 얼마나 고귀한 일인가요! 처음에는 간통이, 그 다음에는 살인이 뒤따랐습니다. 한 사람은 간통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는 뱀의 아들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의 아버지처럼 살인자가 되었고, 그는 그의 형을 죽였습니다. 서로 다른 사람들 사이의 모든 성교 행위는 간통입니다.
신이시여
신은 염료입니다. 좋은 염료, 곧 진짜 염료라고 하는 것이 그 안에서 염색된 것에 녹는 것과 같이, 하나님께서 염색하신 것도 그의 색깔로 인해 불멸이 되는 것입니다. 그의 염료는 불멸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신은 그것들을 물에 담그세요.
보고있어요
사람들은 그것과 같이 되지 않고서는 진정한 것을 볼 수 없습니다. 태양이 되지 않고 태양을 보고, 그들이 되지 않고 하늘과 땅과 다른 모든 것을 보는 세상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진실의 영역에서 말이죠,
당신은 그곳에서 물건들을 보았고 그런 것들이 되었습니다,
주님은 영을 보시고 영이 되셨습니다,
여러분은 그리스도를 보고 그리스도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아버지]를 보았고 아버지가 될 것입니다.
[여기서] 세상에서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지만 자신을 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 세계에서는 자신을 볼 수 있고, 자신이 보는 것이 될 것입니다.
믿음과 사랑입니다
믿음은 받고, 사랑은 줍니다. [62] 믿음 없이는 아무도 받을 수 없고, 사랑 없이는 아무도 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받는 것에 믿음이 있고 사랑을 주는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사랑 없이 준다면, 그 사람은 주어진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어떤 것을 받지만 주님을 받지 못하는 사람은 여전히 히브리인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입니다
우리 앞에 온 사도들은 '나도 사람 예수 그리스도'라는 뜻의 '이수 나즈라이오스 메시아스'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성은 "그리스도", 이름은 "예수", 중간 이름은 "나자렛인"입니다 메시아는 "그리스도"와 "계측"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히브리어로 "예수"는 "구원"을 의미합니다 나자라는 "진실"을 의미하고, 그래서 "나자렛인"은 "진실"을 의미합니다 "그리스도"는 "측정"되었고, 따라서 "나자렛인"과 "예수"는 측정되었습니다.
진흙 속의 진주요
진주를 진흙에 던져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고, 봉숭아에 기름을 부어도 가치가 오르지 않습니다. 그것은 주인의 눈에 항상 소중합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의 자녀들은 아버지가 보시기에 그들의 삶의 상황이 어떻든 소중합니다.
이름은 "기독교인"입니다
"나는 유대인이다"라고 말하면, 아무도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로마인이다"라고 말하면, 아무도 방해받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리스인이요, 야만인이요, 노예요, 자유인이요"라고 말하면 아무도 고민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나는 기독교인이다"라고 말한다면, [세상]은 흔들릴 것입니다. 이름을 듣고 싶지 않은 사람을 받을 수 있을까요.
신은 사람을 잡아먹어요
신은 사람을 잡아먹는 존재입니다. [63] 그래서 인간은 그에게 [희생]됩니다. 인간이 희생되기 전에 동물들이 희생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희생된 사람들은 신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유리 및 세라믹 용기입니다
유리 그릇과 도자기 그릇은 모두 불로 만들어집니다. 유리 그릇이 깨지면, 그것들은 호흡을 통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다시 만들어집니다. 하지만 도자기 그릇이 깨지면, 그것들은 숨을 쉬지 않고 만들어졌기 때문에 파괴됩니다.
맷돌을 돌리는 당나귀요
맷돌을 돌리는 당나귀가 백 마일을 걸었습니다. 그것이 풀려났을 때, 그것은 같은 장소에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먼 거리를 여행하지만 아무 데도 가지 못합니다. 해질녘까지 그들은 어떤 성읍도, 어떤 마을도 보지 못하였습니다. 어떤 사람이 만든 것도, 어떤 자연스러운 것도 보지 못하였습니다. 어떤 힘도 천사도 보지 못하였습니다. 이 비참한 사람들은 헛수고를 했습니다.
성체와 예수님입니다
성체는 예수님입니다. 시리아어로 그것은 "벌려진 것"이라는 의미의 파리사타라고 불립니다 예수님께서 세상을 십자가에 못박게 되셨기 때문입니다.
레비의 염색 작품입니다
주인은 레위의 염색소에 들어가서, 칠십이 가지 색의 옷감을 가져다가, 그것들을 통에 던졌습니다. 그가 그것들을 끄집어냈는데 모두 흰색이었어요. 그는 "그래서 인류의 아이는 염색사로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그달라의 지혜와 마리아입니다
불임이라 불리는 지혜는 천사들의 어머니입니다.
[구원자]의 동반자는 마그달라의 마리아입니다. 구원자는 모든 제자들보다 그녀를 더 사랑했고, 그녀의 입에 자주 키스했습니다.
다른 [제자들][64]…"왜 당신은 우리 모두보다 그녀를 더 사랑하나요?"라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구원자가 그들에게 대답하였다. `내가 왜 그 여자처럼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까? 눈이 먼 사람과 눈이 보이는 사람이 둘 다 어둠 속에 있다면, 그들은 같습니다. 빛이 오면, 눈이 보이는 사람은 빛을 볼 것이고, 눈이 먼 사람은 어둠 속에 머물 것입니다.'
원 후 이즈(One Who Is)
주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생존하기 전에 있는 사람에게 복이 있기를. 누구든지, 과거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인간과 동물입니다
인간의 우월성은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라 숨겨진 것에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그들보다 더 강하고 명백하고 숨겨진 방법으로 더 큰 동물들보다 지배적입니다. 그래서 동물들은 살아남습니다. 하지만 인간이 그들을 떠날 때, 동물들은 서로를 죽이고 잡아먹습니다. 동물들은 다른 음식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서로를 잡아먹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람들이 땅을 갈기 때문에 먹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 속으로 내려가요
물 속으로 내려가 아무것도 받지 않고 올라와 '나는 기독교인이다'라고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 이름을 빌린 것입니다. 그러나 성령을 받는 사람은 그 이름을 선물로 받습니다. 선물은 갚지 않아도 되지만 빌린 것은 갚아야 합니다. 우리 중 한 명이 미스터리를 경험할 때, 우리는 이렇게 됩니다.
결혼.
결혼의 신비는 대단합니다. 그것이 없었다면, 세상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세상의 존재는 사람에 달려 있고, 사람의 존재는 결혼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비록 그것의 이미지[65]가 더럽혀졌지만, [순수한] 성교의 힘을 생각해보세요.
부정한 정령입니다
부정한 영혼들은 형태가 남성과 여성입니다. 남성은 형태가 여성인 영혼과 성관계를 맺고, 여성은 형태가 남성인 영혼과 난잡하게 교접합니다. 영혼들은 신랑과 신부의 남성 또는 여성의 힘을 받지 않는 한 영혼들이 그들을 사로잡으면 그들에게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는 미러된 신부 챔버로부터 수신됩니다.
어리석은 여자들이 남자를 보면, 그들은 그에게 달려들어, 그를 어루만지며, 그를 더럽힙니다. 마찬가지로, 어리석은 수컷들은 아름다운 여자를 혼자 볼 때, 그녀를 오염시키기 위해 유혹하고 침해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부부가 함께 있는 것을 보면, 암컷은 수컷에게 접근할 수 없고 수컷은 암컷에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미지와 천사가 결합되면 아무도 감히 수컷이나 암컷에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
세상을 떠나는 자는 누구나요
세상을 떠나는 사람은 더 이상 세상에 있는 것처럼 제지당할 수 없습니다.
그런 사람은 분명히 욕망과 두려움을 초월하고 지배적이며 질투를 초월합니다.
만약 …한다면, 그 사람은 붙잡혀 질식할 것입니다. 그 사람은 어떻게 하면 [강력한 파악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그 사람이 어떻게 숨을 수가 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우리는 충실하다"고 말합니다. 그들이 [66] 부정한 영혼과 악마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들에게 성령이 있다면, 어떤 부정한 영도 그들을 붙잡을 수 없습니다.
육체를 두려워하지 말고 사랑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육체를 두려워하면 육체가 당신을 지배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고기를 사랑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을 삼켜서 목을 조를 것입니다.
이 세상, 부활, 그리고 중간입니다
사람은 이 세상에 있거나 부활에 있거나 중간에 있습니다. 거기서 제가 발견되지 않기를! 이 세상에는 선과 악이 있지만, 세상의 선은 정말 선하지 않고 세상의 악은 정말 악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 뒤에는 정말 사악한 악이 있습니다. 이것을 중간이라고 합니다. 가운데는 죽음입니다. 우리가 이 세상에 있는 한, 부활을 얻어야 합니다. 그래야 우리가 살점을 벗을 때에, 우리가 안식처에서 발견되고, 가운데서 헤매지 않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중에 길을 잃기 때문입니다.
의지와 행동입니다
죄를 짓기 전에 세상을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행동할 의지도 힘도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비록 그들이 의지가 있다 하더라도, 그들이 행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스스로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의지가 없다면요. 어느 경우든 정의는 그들의 손아귀에 잡히지 않습니다. 그것은 항상 행동이 아니라 의지로 귀결됩니다.
지옥의 비전입니다
환상 속에서 사도는 불의 집에 갇힌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불의 사슬에 묶인 채, 믿음 때문에 불 속에 던져진 사람들을 말이죠. "그들은 [그들의 영혼을] 구했을지 모르지만, 그들은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67] 어둠이라고 불리는 처벌의 장소를 얻었습니다
물과 불입니다
영혼과 영혼은 물과 불에서 생겨났습니다. 신부 방의 수행자는 물과 불과 빛으로부터 생겨났습니다. 불은 그리스도입니다. 빛은 불입니다. 저는 형태가 없는 평범한 불이 아니라 다른 불을 말하는 것인데, 그 불은 겉모습이 순백색이고, 아름답고, 아름다움을 전달합니다.
진실과 벌거벗음입니다
진리는 벌거벗은 채 세상에 나온 것이 아니라 상징과 이미지 속에서 나타난 것입니다. 세상은 다른 어떤 방법으로도 진리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재탄생과 재탄생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이미지를 통해 다시 태어나야 합니다. 이것은 어떤 이미지입니까? 그것은 부활입니다. 이미지는 이미지를 통해 발생해야 합니다. 이 이미지를 통해 신부의 방과 이미지는 진실에 접근해야 합니다. 이것은 복원입니다.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을 받고 이를 받아들인 사람은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그것들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그 이름도 그 사람에게서 빼앗길 것입니다. 사람은 십자가의 힘의 기름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그것들을 받습니다. 사도들은 이 권력을 우파와 좌파라고 불렀습니다. 이 사람은 더 이상 기독교인이 아니라 그리스도입니다.
성찬식입니다
주인은 세례, 그리스도, 성찬, 속죄, 신부의 방 등 모든 것을 신비롭게 했습니다.
내면과 외부입니다
이런 이유로 그는 "나는 [하층]을 [상층] 겉과 같이 [내층]처럼 만들고, 그 자리에서 그들을 하나로 묶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기에 기호 [그리고 이미지]로 말했습니다.
[천상의 사람이 있고] 더 높은 사람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틀렸습니다. 그들은 보이는 천상의 사람[68]을 "낮은 사람", 숨겨진 영역이 속한 사람을 "더 높은 사람"이라고 부릅니다 그들이 내면, 외면, 그리고 가장 바깥에 대해 말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주인은 부패를 "가장 바깥쪽의 어둠"이라고 불렀고, 그 밖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는 "비밀 속에 있는 나의 아버지."라고 말했습니다 "네 방으로 들어가 문을 닫고 비밀에 부쳐진 네 아버지, 즉 가장 안쪽에 있는 사람에게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가장 안쪽에 있는 것은 충만함이고, 그 안에는 더 이상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들이 가장 먼저 부르는 것입니다.
넘어져서 충만함으로 돌아가세요
그리스도 앞에서 어떤 사람들은 다시 들어갈 수 없는 영역에서 왔고, 그들은 아직 떠날 수 없는 곳으로 갔습니다. 그때 그리스도가 오셨습니다. 들어가는 사람은 데리고 나오고, 나가는 사람은 데리고 왔습니다.
이브가 아담에 있을 때요
이브가 아담 안에 있었을 때, 죽음은 없었습니다. 그녀가 그와 헤어졌을 때, 죽음이 찾아왔어요. 만약 <그녀>가 다시 그의 안으로 들어가 그가 <그녀>를 끌어안는다면, 죽음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왜 나를 버렸나요?
"세상에, 세상에, 왜 주님, 저를 버리셨나요?" 그는 그 곳을 떠났기 때문에 십자가에서 이런 말을 했습니다.
트루 플레쉬입니다
[주인]은 [불멸의] 것에서 신을 통해 잉태되었습니다. [주인]은 죽은 사람들 속에서 살아났지만 [그는 원래의 모습으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의 몸은 완벽했습니다. 그것은 살이었고, 이것은 진짜 살이었습니다. [우리의 육체]는 진정한 육체가 아니라 진정한 이미지일 뿐입니다. [69]
웨딩 체임버입니다
동물들은 결혼식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노예나 더럽혀진 여자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결혼식장은 자유인과 처녀들을 위한 곳입니다.
세례입니다
우리는 성령을 통해 다시 태어나고 그리스도를 통해 두 가지 요소로 세례를 받아 잉태됩니다.
우리는 영을 통해 기름을 부었고, 잉태되었을 때 우리는 하나가 되었습니다.
빛 없이는 아무도 물 속이나 거울 속의 자신을 볼 수 없고, 물이나 거울 없이는 빛 속의 자신을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빛과 물이라는 두 가지 요소로 세례를 주는 것이 필요하며 빛은 그리스도입니다.
예루살렘의 성전입니다
예루살렘에는 희생을 위한 세 개의 건물이 있었습니다. 하나는 서쪽으로 열려서 거룩한 곳이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남쪽으로 열어서 거룩한 곳이라고 하며, 세 번째는 동쪽으로 열려서 대제사장만이 들어갈 수 있는 거룩한 곳이라고 합니다. 거룩한 곳은 침례요, 거룩한 곳은 구원이요, 거룩한 곳은 신부의 방입니다. 세례는 부활과 구원을 수반하며, 구원은 신부의 방에 있습니다. 신부의 방은 [우리가 속한 곳]보다 우월한 영역 안에 있으며, [그런 곳]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들은 예루살렘에서 [영적으로나 진실로, 예배하지 않기 때문에] 예배하는 사람들입니다. 예루살렘에는 예루살렘에서 예배를 드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성스러운] 성스러운 것이라고 불리는 신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커튼은 찢어져 있었습니다. [우리의] 신부실은 [70] 위의 [신랑실]의 모습입니다. 그래서 커튼이 위에서 아래로 찢어진 것입니다.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야 하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라이트를 착용하세요
권력자들은 완벽한 빛을 발한 사람들을 볼 수 없고, 그들을 붙잡을 수도 없습니다. 하나는 결합의 신비에 불을 붙입니다.
신부 회의실에서 연합합니다
만약 암컷이 수컷과 떨어지지 않았다면, 암컷과 수컷은 죽지 않았을 것입니다. 남성과 여성의 분리는 죽음의 시작이었습니다. 그리스도는 분리를 통해 죽은 사람들에게 생명을 주고 그들을 하나로 묶기 위해 처음부터 있었던 분리를 치유하고 두 사람을 재결합시키기 위해 왔습니다.
여자는 신랑과 함께 신부 방에서 합장하고, 신부 방에서 합장한 사람들은 다시 헤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브는 아담과 결혼식 방에서 연합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담과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아담의 영혼입니다
아담의 영혼은 숨결에서 나왔습니다. 영혼의 동반자는 영이고, 그에게 주어진 영은 그의 어머니입니다. 그의 영혼은 그에게서 빼앗기고 영혼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그가 정신으로 단결했을 때, 그는 힘보다 우월한 말을 했고, 힘은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그들은 그를 그의 정신적 동반자인 은둔의 혼방에서 떼어 놓았습니다.
예수님은 요단 강에 계십니다
예수님은 요단강에서 자신을 천국의 충만함으로 드러냈습니다. [71] 모든 사람 앞에 있는 사람이 다시 잉태되고, 전에 기름을 부은 사람이 다시 기름을 부었으며, 다른 사람들을 속죄하였습니다.
처녀 탄생의 신비입니다
수수께끼를 내는 것은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의 아버지가 내려오신 처녀와 합치니, 불이 그를 비추었습니다.
그 날, 한 사람이 큰 신부 방을 드러내었고, 이렇게 해서 그의 몸이 만들어졌습니다.
그 날에 그는 신랑과 신부 사이에서 태어난 신부가 되어 신부 방에서 나왔습니다.
그래서 예수께서는 그 안에 모든 것을 세우셨습니다. 제자들이 저마다 자기의 안식에 들어가는 것이 옳습니다.
아담과 그리스도의 탄생입니다
아담은 영혼과 처녀 지구라는 두 처녀에게서 태어났습니다. 그리스도는 태초에 일어난 타락을 바로잡기 위해 처녀로 태어났습니다.
낙원의 두 나무요
낙원에는 두 그루의 나무가 자라고 있습니다. 하나는 [동물]을 생산하고 다른 하나는 사람을 생산합니다. 동물을 생산하는 나무의 아담은 동물이 되어 동물을 낳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아담의 아이들은 동물을 숭배합니다. 그 나무는 [그가 먹은] 열매가 [지식의 나무]이고, 이것 때문에 죄가 증가했습니다. 만약 그가 [다른 나무의 열매]를 먹었다면, 사람을 생산하는 [생명의 나무]의 열매인 [다른 나무의 열매]를 먹었다면, [신들은] 사람들을 숭배했을 것입니다. [낙원에서] 하나님이 사람들을 창조하셨듯이 [72] 사람들이 하나님을 창조할 수 있도록 이 세상에서도 사람들은 신을 만들고 그들이 창조한 것을 숭배합니다. 신들이 사람들을 숭배하는 것이 더 적합할 것입니다.
성과입니다
진실은, 한 사람의 성취는 그 사람의 능력에 달려 있다는 것이고,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성취를 능력이라고 부릅니다. 그러한 성취들 중에는 한 사람의 아이들이 있고, 그것들은 휴식의 시간으로부터 생겨납니다.이제, 한 사람의 능력은 자신이 성취한 것으로 표현되고, 휴식은 아이들에게서 분명히 발견됩니다. 이는 이미지에도 적용됩니다. 이들은 힘으로 일을 성취하고 휴식을 통해 아이들을 키우는 이미지를 본떠 만든 사람들입니다.
노예와 자유인입니다
이 세상에서 노예들은 자유를 위해 봉사합니다. 하늘 나라에서는 자유가 노예들을 섬기고, 신랑의 수행원들은 결혼식 하객들을 섬길 것입니다.
신부 회의실의 수행원들은 오직 하나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휴식입니다. 그들이 함께 있을 때, 그들은 다른 형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심사숙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영광의 영광에 있어서… 그들 중에서 우월합니다.
예수님, 물 속으로 내려가세요
[예수님이 필요로 하는 것] 완벽하게 하고 정화하기 위해서는 물 속으로 들어가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그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은 사람들은 완벽합니다. 예수께서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73] 모든 의를 완성할 것입니다."
부활과 세례입니다
먼저 죽고 나서 일어난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틀렸습니다. 살아 있는 동안 부활을 먼저 받지 못하면 죽을 때 아무것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침례를 두고 `위대한 것은 침례'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침례를 받으면, 그들은 살 것입니다.
목수 요셉입니다
사도 빌립이 말하였다. `목수 요셉이 정원을 가꾸었습니다. 그는 장사할 나무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자기가 심은 나무에서 십자가를 지신 분이고, 자기 자손은 자기가 심은 것에 매달렸습니다. 그의 자손은 예수님이었고, 그가 심은 것은 십자가였습니다
그러나 생명의 나무는 정원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그것은 올리브 나무이고, 그것으로부터 그리스도가 나오고, 그리스도로부터 부활이 옵니다.
이 세상은 시체를 먹어요
이 세상은 시체를 먹고, 이 세상에서 먹은 모든 것도 죽습니다. 진리는 생명을 잡아먹고, [진리]에 의해 길러진 사람은 아무도 죽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그 영역에서 오셔서 거기서 음식을 가져오셨고, 그것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생명]을 주셨습니다. 그들이 죽지 않도록 말이죠.
신은 낙원을 심으세요
[하나님이 정원을 심으셨고] 사람들이 정원에 살았습니다. …와 함께 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세상에….
이 정원은 내게 "…이것을 먹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저것을 먹지 마세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여기가 내가 모든 것을 먹을 곳이요, 지식의 나무가 있는 곳입니다.
그 나무는 아담을 죽였지만, 여기서 지식의 나무는 사람들을 다시 살아나게 했습니다. 그 나무가 법이었어요. 그것은 선과 악에 대한 지식을 줄 수 있지만, 아담을 악으로부터 해방시키지도 못하고 선하게 하지도 못하였습니다. 그것을 먹은 사람들에게 죽음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것을 먹고 저것을 먹지 말아라' 하고 말하니, 죽음이 시작되었습니다.
세례보다 그리스도가 우월해요
그리스도는 세례보다 우월합니다. 우리는 세례라는 단어에서가 아니라 "그리스도"라는 단어에서 기독교인으로 불립니다 그리스도도 그리스도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아들에게 기름을 부었고, 아들은 사도들에게 기름을 부었고, 사도들은 우리에게 기름을 부었습니다. 기름부음을 받은 사람은 부활과 빛과 십자가와 성령과 같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이 모든 것을 신부 방에 있는 사람에게 주었고, 그 사람은 그것을 받아들였습니다. 아버지는 아들 안에 있었고 아들은 아버지 안에 있었습니다. 여기는 하늘의 나라입니다.
웃기
주인은 아주 잘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웃고 하늘 나라로 들어갔고, 그들은 [웃으며] 나왔습니다."
누군가가 "저 사람은 기독교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사람은 다시 말했습니다. "저 사람이 바로 물 속으로 들어가서 모든 것의 주인으로서 올라 온 사람입니다." [구원은 웃을 일이 아니다] 그러나 [사람은] 이 누더기들에 대한 경멸로 하늘 나라에 웃음을 던집니다. 만약 그 사람이 [몸]을 경멸하고 그것을 웃음거리로 여긴다면, [그 사람은] 웃음이 나올 것입니다."
그래서 빵, 컵, 기름과 함께 [75]도 있지만, 이것들보다 더 높은 미스터리들이 있습니다.
실수를 통해 창조하세요
세상은 실수를 통해 생겨났습니다. 창조주는 그것을 부패하지 않고 불멸의 것으로 만들고 싶었지만 실패했고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세상은 부패하지 않고, 세상을 창조한 사람은 부패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부패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자손은 부패하지 않습니다. 자손이 아니면 그 어떤 것도 청렴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받을 수 없는 것은 확실히 줄 수 없습니다.
성찬식과 세례식입니다
기도의 잔에는 포도주와 물이 담겨 있습니다. 그것은 추수감사절에 바치는 피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성령으로 가득 차 있고, 완전히 완벽한 인간의 것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마실 때, 우리는 완벽한 인간을 가져갑니다.
살아있는 물은 몸이고, 우리는 살아있는 인간에게 발라야 합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물에 들어가려고 할 때, 살아있는 사람을 입기 위해 옷을 벗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말은 말을, 사람은 사람을, 신은 신을 낳습니다. 신랑과 신부도 [신랑과 신부]에서 옵니다.
그리스인부터 유대인, 기독교인까지 유대인은 없습니다. [다른 세대의 사람들이 있었다] 그리고 이 [축복받은 사람들]은 선택된 영적인 사람들, [76] 진정한 인류, 인류의 아이, 그리고 인류의 아이들이라고 불렸습니다. 이 진정한 세대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이곳은 신부 방의 수행자들이 있는 곳입니다.
강점과 약점입니다
힘과 약함을 찾아야 할 이 세상에는 남녀의 결합이 있지만 영원한 영역에는 다른 종류의 결합이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같은 단어들로 이러한 것들을 언급하지만, 발음되는 모든 단어들보다 우월한 다른 단어들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힘에 부칩니다. 힘이 있고, 힘보다 우월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것이 아니라 같습니다. 이것은 육체의 심장으로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자신을 알라
모든 것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그렇지 않아야 합니까?
어떤 사람은 자기 자신을 알지 못하면 자기가 가진 것을 누리지 못하고, 자기 자신을 아는 사람은 자기 소유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라이트를 켜세요
완벽한 인간은 잡을 수도, 볼 수도 없습니다. 보이는 것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빛을 발하고 완벽한 빛이 되지 않고서는 누구도 이 은혜를 얻을 수 없습니다. 불을 켜는 사람은 누구나 안식처에 들어갈 것입니다. 이것은 완벽한 [빛]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세상]을 떠나기 전에 [완벽한 인간이 되어야 합니다. 이 세상에서 모든 것을 얻지만 분리되지 않는 사람은 그 영역을 얻을 수 있을 것이지만, 그 영역은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중간 위치로 갈 것입니다. [77] 그 사람의 운명은 오직 예수님만이 알고 있습니다.
성자입니다
거룩한 사람은 그 사람의 몸을 포함하여 완전히 거룩합니다. 빵을 먹는 거룩한 사람은 빵을 거룩하게 하고, 잔이나 다른 어떤 것도 거룩하게 하여 거룩하게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 사람이 몸을 성결하게 하지 않을까요?
세례와 죽음의 물입니다
예수님께서 세례의 물을 완성하시면서 죽음을 쏟아내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물 속으로 내려가지만, 죽음 속으로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세상의 영에 쏟아지지 않게 하려는 것입니다. 바람이 불면 겨울이 옵니다. 성령이 불 때 여름이 옵니다.
지식과 사랑입니다
진리를 아는 사람은 누구나 자유로우며, 자유로운 사람은 죄를 짓지 않습니다. 죄를 짓는 사람은 죄의 노예입니다 진실은 어머니이고, 지식은 아버지입니다. 세상을 죄 짓지 않는 자는 자유를 부르짖습니다. 그들은 죄를 짓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진리를 아는 것이 그들을 일으켜 세웁니다. 그것은 곧 그들을 자유롭게 하고 모든 사람보다 우월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사랑은 쌓입니다." 지식을 통해 자유로운 사람은 누구나 노예입니다. 지식의 자유가 아직 없는 사람들에 대한 사랑 때문입니다. 지식은 그들을 자유롭게 해줍니다.
사랑은 무엇인가를 소유한다고 말하지 않지만, 모든 것을 소유합니다. 사랑은 [이것은 내 것이다]나 [ 저것은 내 것이다]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내 것이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영적인 사랑입니다
정신적인 사랑은 와인과 향수입니다. [78] 그것으로 자신에게 기름을 바르는 사람들은 그것을 즐기고, 이 사람들이 있는 동안, 주변에 있는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즐깁니다. 기름을 부은 사람들이 그들을 떠나 떠나면, 기름을 부은 사람들이 아니라 주변에만 서 있는 다른 사람들은 그들만의 악취로 꼼짝 못하게 됩니다.
사마리아인은 상처 입은 사람에게 포도주와 기름, 즉 연고 외에는 아무것도 주지 않았습니다. "사랑은 많은 죄를 덮어준다"는 연고로 상처를 치료했습니다
어린이와 사랑입니다
여자가 키우는 아이들은 사랑하는 남자를 닮았습니다. 그녀의 남편이라면, 그들은 그녀의 남편을 닮았습니다. 만약 그것이 연인이라면, 그들은 그 연인을 닮았습니다. 흔히 여자가 남편과 잠자리를 같이해야 하지만 마음은 평소 성관계를 갖는 연인과 함께라면, 그녀가 낳은 아이는 그 연인을 닮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아들과 함께 사는 여러분은 세상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주인을 사랑하십시오. 여러분이 이끌어 낸 것이 세상을 닮지 않고 주인을 닮게 하려는 것입니다.
섹스 앤 스피릿입니다
인간은 인간과 섹스를 하고, 말은 말과 섹스를 하고, 당나귀는 당나귀와 섹스를 합니다. 한 종의 구성원들은 같은 종의 구성원들과 성관계를 갖습니다. 또한 영은 영과 교감을 하고, 말은 말과 섞이고, 빛은 빛과 섞입니다.
만약 당신이 인간이 된다면요,
[인간]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만약 당신이 [정신]이 된다면요,
영혼이 당신과 연합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단어가 된다면요,
word [79]는 당신과 성교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가벼워지면,
빛이 당신과 섞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위의 사람들 중 한 명이 된다면요,
위에 있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의지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말이나 당나귀 또는 황소가 된다면요
개, 양, 혹은 다른 동물들도요,
야생이든 길들여지든요,
그렇다면 인간도 정신도 아니다
어떤 말도 빛도 당신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위에 계신 분들과 그 안에 계신 분들은 여러분 안에서 쉴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과 아무 관련이 없어요.
노예와 자유입니다
그들의 의지에 반하여 노예가 된 사람들은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주인의 호의로 풀려났다가 다시 노예로 팔리는 사람들은 다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농사를 짓습니다
이 세상의 농사는 네 가지에 달려 있는데, 물, 흙, 공기, 빛의 결과로 수확물이 모아져서 헛간으로 가져갑니다.
하나님의 농사 역시 믿음, 희망, 사랑, 지식의 네 가지에 달려 있습니다. 믿음은 우리가 뿌리내리는 땅입니다. 희망은 우리가 영양분을 공급받는 물입니다. 사랑은 우리가 성장하는 공기입니다. 지식은 우리가 [숙해지는] 빛입니다.
은혜는 네 가지로 존재합니다. 그것은 지상입니다; 그것은 [천국]… 가장 높은 천국입니다.
아무도 슬퍼하지 않는 사람에게 축복을 주세요
한 사람도 슬퍼하지 않은 사람에게 [복]이 있습니다.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그는 온 땅에 와서 누구에게도 짐을 지우지 않았습니다. 이런 사람에게 축복이 있기를, 이 사람은 완벽한 인간이기 때문입니다.
그 단어는 이것을 가져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말해줍니다. 어떻게 그런 위업을 달성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모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첫째, 크든 작든 불신자든 신자든 누구에게도 슬픔을 주어서는 안 되며, 잘사는 사람에게 도움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부자들을 도와서 이익을 얻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선한 일을 하는 사람은 부자를 돕지 않을 것입니다. 이 사람은 바람직한 일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사람은 그들에게 고통을 주지 않으니, 그들에게 슬픔을 줄 수도 없습니다. 새로운 부자는 때때로 다른 사람에게 슬픔을 주지만 선행을 하는 사람은 이런 일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슬픔을 야기하는 것은 이 사람들의 사악함입니다. 완벽한 인간의 본성을 가진 사람은 선한 사람에게 기쁨을 주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 모든 것에 대해 깊이 괴로워합니다.
가구주와 음식입니다
아이들, 노예, 소, 개, 돼지, 밀, 보리, 왕겨, 사료, [기름], 고기, 도토리 등 모든 것을 가진 가구주가 있었습니다. 그 집 주인은 현명했고 각각의 음식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아이들에게 빵과 고기를 먹였습니다. 그는 노예들에게 기름과 곡물을 먹였습니다. [그는] 소에게 보리, 왕겨, 사료를 먹였습니다. 그는 개들에게 뼈를 던졌습니다. 그는 돼지들에게 도토리[81]와 죽을 먹였습니다.
하나님의 제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그들이 현명하다면, 그들은 제자도를 이해합니다. 육체적 형태는 그들을 속이지 않을 것이지만, 그들은 각자의 영혼의 상태를 조사하고 그 사람과 적절하게 말할 것입니다. 세상에는 많은 동물들이 인간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제자들이 돼지라고 밝히면 도토리를 먹입니다. 소는 보리, 왕겨, 사료를 먹입니다. 개들은 뼈를 던집니다. 노예들은 예비 식량을 공급합니다. 아이들은 완전한 것을 먹입니다.
생성 및 처리 중입니다
인간의 아이가 있고, 인간의 아이가 있습니다. 인간의 자녀는 주인이고, 인간의 자녀는 인간의 자녀를 통해 창조하는 사람입니다. 인류의 아이는 창조의 능력을 신으로부터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번식할 수 있습니다. 창조 능력을 받은 사람은 생물이고, 창조 능력을 받은 사람은 자손입니다. 창조하는 자는 창조할 수 없지만, 창조하는 자는 창조할 수 있습니다. 창조하는 사람은 생식을 한다고 하지만, "아프닝"은 정말로 생물입니다. 왜냐하면 이 "아프닝"들은 생식의 자식들이 아니라 [창조의 작품들]이기 때문입니다.
공공연하게 작품을 창조하는 사람, 그리고 눈에 보이는 사람입니다. 창조하는 사람은 비밀리에 그렇게 하고 숨겨져 있습니다. 창조하는 사람은 모든 이미지를 초월합니다. 그래서 창조하는 사람은 공개적으로 그렇게 하고, 비밀리에 자손을 낳습니다.
순수한 결혼입니다
[남편] [82] 부부가 언제 성관계를 갖는지는 그 둘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결혼한 사람들에게 이 세상의 결혼은 미스터리이기 때문입니다. 더럽혀진 결혼이 숨겨져 있다면, 얼마나 더 더럽혀지지 않은 결혼이 진정한 미스터리인가요! 그것은 육체적인 것이 아니라 순수합니다. 그것은 욕망이 아니라 의지의 것입니다. 그것은 어둠이나 밤이 아니라 낮과 빛에 속합니다.
결혼 사실이 드러나면 창녀가 되고, 신부는 다른 남자에게 임신을 당했을 뿐만 아니라 침상에서 빠져나와 모습을 드러낼 경우에도 할롯을 부립니다. 아버지와 어머니, 신랑의 친구, 그리고 신랑의 수행원들에게만 자신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은 매일 신부실에 들어가는 것이 허용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그녀의 목소리를 듣고, 그녀의 연고의 향기를 즐기기를 갈망하게 하고, 그들이 개처럼 식탁에서 떨어지는 부스러기를 먹고 살도록 하십시오.
신랑과 신부는 신부실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신랑이나 신부가 되는 것 외에는 아무도 신랑이나 신부를 볼 수 없습니다.
아브라함의 할례입니다
아브라함이 그가 본 것을 볼 수 있게 되었을 때, 그는 포피의 살에 할례를 하여 살을 파괴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우리에게 가르쳤습니다.
숨겨진 부품입니다
그들의 [내부]가 숨겨져 있는 한, 세상의 [대부분의] 존재들은 살아있고 잘 있습니다. [속이 드러나면] 사람의 눈에 보이는 부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들은 죽게 됩니다. 사람의 창자가 숨겨져 있는 한, 그 사람은 살아 있습니다. [83] 창자가 드러나 밖으로 나오면 그 사람은 죽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뿌리가 숨겨져 있는 동안, 나무는 싹이 나고 자랍니다. 뿌리가 드러나면 나무는 시들어요.
그래서 세상에서 생산되는 모든 것들은 눈에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숨겨진 것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악의 뿌리가 숨겨져 있는 한, 그것은 강합니다. 그것이 인식되면 그것은 취소되고, 그것이 밝혀지면 죽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말씀은 "이미 도끼가 나무 뿌리에 놓여 있다"고 말합니다 베어낸 것이 다시 싹트기 때문에, 그것들을 단순히 잘라내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도끼는 뿌리를 잘라낼 때까지 아래로 파고들 것입니다. 예수님은 온 땅의 뿌리를 뽑으셨지만, 다른 사람들은 일부만 뽑았습니다.
악의 뿌리입니다
우리 각자가 우리 안에 있는 악의 뿌리를 캐내어 마음 속에서 뿌리째 뽑아내도록 하십시오. 만약 우리가 그것을 인식한다면 그것은 뿌리째 뽑힐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모르면, 그것은 우리 안에 뿌리를 내리고 우리의 마음에 열매를 맺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지배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노예이고, 우리를 포로로 잡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하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강력합니다. [그것]이 존재하는 한, 그것은 활성 상태를 유지합니다.
무지는 악의 어머니예요
무지는 만악의 어머니다. 무지는 죽음으로 이어집니다. 왜냐하면 무지에서 온 사람들은 그렇지도 않았고, 그렇지도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진리에 있는 자들] [84] 모든 진리가 밝혀질 때 완벽할 것입니다. 진실은 무지와 같기 때문입니다. 감춰져 있는 동안 진리는 그 자체에 있지만, 밝혀지고 인식될 때 진리는 무지와 오류보다 강하다는 점에서 칭송됩니다. 그것은 자유를 줍니다.
말씀은 "진리를 알면 진리가 너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입니다 무지는 노예이고, 지식은 자유입니다. 우리가 진리를 안다면, 우리 안에서 진리의 열매를 찾을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그것에 동참한다면, 그것은 우리에게 성취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들입니다
현재 우리는 보이는 창조의 것들과 마주하고 있으며, 그것들은 강하고 가치가 있으며 숨겨진 것들은 약하고 보잘것없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진실의 가시적인 것들과 함께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약하고 보잘것없지만, 숨겨진 것들은 강하고 가치가 있습니다.
사원, 십자가, 방주입니다
진실의 신비는 상징과 이미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침실은 숨겨져 있고, 그것은 거룩한 자의 거룩한 것입니다. 처음에 그 장막은 하나님이 창조물을 어떻게 다스리시는지를 감추었습니다. 그러나 그 장막이 찢어져 안에 있는 것이 나타나면, 이 건물은 황폐해지고, 오히려 파괴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체 대두는 여기서 도망갈 것입니다. 하지만 성스러운 성소로 도망갈 것입니다. 그것은 순수한 [빛]과 [완벽한] 충만함과 섞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대신 그것은 십자가의 날개 아래 그리고 그것의 겨드랑이 아래에 남을 것입니다. 이 방주는 홍수[85]가 사람들 위로 밀려올 때 구원이 될 것입니다.
제사장 계급에 속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대제사장과 함께 휘장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커튼은 윗부분만 찢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러면 위쪽 영역만 열렸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밑부분만 찢어진 것이 아니라 아래쪽 영역만 드러났을 것입니다. 아니요, 위에서 아래로 찢어졌어요. 우리가 진리의 숨겨진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윗 영역이 아랫 영역에서 우리를 위해 열렸습니다. 이것이 진정으로 가치 있고 강력한 것이며, 우리는 약하고 보잘것없는 상징들을 통해 들어갈 것입니다. 그들은 완벽한 영광에 비해 약합니다. 영광을 능가하는 영광이 있고, 힘을 능가하는 힘이 있습니다. 완벽한 것들이 우리에게 열려있고, 진실의 숨겨진 것들이 있습니다. 거룩하신 성스러운 모습이 드러났고, 침상실이 우리를 안으로 초대했습니다.
씨앗의 계시입니다
성령의 씨앗이 숨겨져 있는 한, 사악함은 그 씨앗 가운데서 아직 제거되지 않았고, 그들은 여전히 악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하지만 씨앗이 드러날 때, 완벽한 빛이 모든 사람들을 비추고, 빛 속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리스도를 받을 것입니다. 그러면 노예들은 풀려날 것이고 포로들은 몸값을 받을 것입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가 심지 않은 모든 식물은 뽑힐 것입니다." 분리된 것은 하나가 되고, [빈 것]은 채워질 것입니다.
영원한 빛입니다
침실에 들어가는 모든 사람들이 불을 켤 것입니다. 이것은 [비밀리에] 일어나고 밤에 이루어지는 결혼과 같습니다. 불의 불빛은 밤에 [86] 빛나고 꺼집니다. 그러나 그 결혼의 신비는 낮과 빛 속에서 행해지며, 그 날과 빛은 결코 지지 않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신부 회의실의 수행원이 된다면, 그 사람은 빛을 받을 것입니다. 여기 있는 동안 받지 못하면 다른 곳에서 받을 수 없습니다.
빛을 받는 사람들은 보이지도, 잡지도 못합니다. 그런 사람들이 이 세상에 살고 있는 동안에도 그 어떤 것도 그들을 괴롭힐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이 세상을 떠날 때 이미 이미지를 통해 진리를 받았고, 세상은 영원한 영역이 되었습니다. 이 사람들에게 영원한 영역은 충만함입니다.
원래 그래요. 어둠과 밤이 아닌 완벽한 낮과 거룩한 빛 속에 감춰진 채 그런 사람에게만 드러납니다.
필립에 따르면 복음서입니다
http://www.gnosis.org/naghamm/GPhilip-Meyer.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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