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은 융족 부락의 지도자로 천신께 제사 드리는 임무를 맡았던 사람이다.

2022. 11. 21. 02:19고조선

 

시인은 우왕(大禹, Wu the Great)과 같은 융족 이라 한다. 그러면 이 시문은 한글 어순으로 풀이해야 한다 . 기부(祈父)는 야외에서 지내는 제사(祭事,郊祭)를 맡아보던 사람이다. 그를 단(亶, 旦)이라 했다.

융족 부락의 지도자로 천신께 제사 드리는 임무를 맡았던 사람이다.

https://www.ancienthistoryofkorea.com/%EB%AA%A9%EC%B2%9C%EC%9E%90%EC%A0%84%E7%A9%86%E5%A4%A9%E5%AD%90%E5%82%B3-2-the-tale-of-king-mu-son-of-heaven/#respond

융족

이들의 풍습은 일본, 백제, 진나라에 깊숙히 스며들어있었고 그 전통은 지금까지 이어졌다. 그리고 이들의 성씨는 백리(百里), 제갈(諸葛), 탁발(拓拔), 영(瀛-水), 진(秦), 염(苒-艸), 조(趙) 등이다. 이들은 백인 계통이라는 것인데 한국 순환학회에 의하자면 진나라, 서라벌은 슬라브족들이 세운 나라로 슬라브인들은 아리아인이라고 했다. 이것이 그 증거들로 융족들이 바로 슬라브인이라는 거였고 백인이었다. 아리아인들은 모두 백인 계통이다. 인도에 출현한 아리아인들 중 슬라브인들은 백인계통이니 더이상 진실을 감출 수 없다.

융족(戎族)의 실체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오손은 서역의 여러 융(戎 : 오랑캐. 되) 중에서 그 형상이 가장 기이(奇異)하다. 지금의 호인(오랑캐 사람)이다. 청안(靑眼 : 푸른 눈동자)과 콧수염(髭)과 구레 나루(鬢)가 붉은 색이며, 형상(용모)이 원숭이(獼猴 : 미후) 종류와 같은데, 본시 그런 종족이다. 그 나라의 왕을 이르기를, “昆 彌(곤 미)”라 하는데, 또 “곤 막”이라 한다. (중략). 후위(북위)시 이르러, 또 조공하였다. 그 나라는 수차에 걸쳐 연연(蠕蠕)의 침략을 받고, 총령(蔥嶺)서쪽으로 옮겼다.(徙)><髭 : 코밑수염 자. 鬢 : 살쩍 빈.구레 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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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조선의 시조인 "단군"은 융족의 천신제를 지내는 제사장을 겸한 군왕이다?

그리고 고조선의 민족은 융족으로 푸른눈과 붉은 머리결의 백인종이며 우왕과 순왕의 삼황오제 중국신화도 융족의 것으로 백인종(켈트족과 게르만족)의 개국신화일수있다.

그리고 월지족은 제천금인으로 왕이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었다.

그래서 신라왕실의 조상인 투후김일제도 성씨를 하사받을때 금인에게 제사를 지낸다고 금씨를 성을 한나라 무왕에게 하사받음.

그렇다면 단군은 월지족일수있다.

어쩌면 웅녀의 아들 단군은 월지족 환웅과 혼인한 웅녀(잠바바티)의 아들일수있다.

그렇다면 환웅은 월지족이 될수있는데 월지족의 조상이 마인 즉 켄타우로스이고 그들은 서왕모를 보필하는 신족으로 말의 정령 즉 엘프인데 이들은 수리야라는 지구보다 큰 비행도시함선를 타고 생활하는 것으로 인도신화는 기록하고 있다.

그들은 남성은 건달바 혹은 킨나라라고 불리는데 여성은 압사라스(아프락사스)라는 천상의 무희이다.

남녀모두 마인의 외모를 하고 있다고 한다.

혹은 반인반조의 새인간의 모습이라고도 한다.


키나라(Kinnara)는 힌두교와 불교에서 음악적으로 패러다임을 사랑하는 천상의 음악가이다. 이러한 전통에서 킨나라스(남성)와 킨나리스(여성)는 가장 사랑받는 신화적 인물 중 하나이다. 히말라야 산맥에서 왔다고 믿어지는 그들은 종종 어려움이나 위험이 있을 때 인간의 안녕을 지켜본다. 고대 인도의 현악기는 킨나리비나로 알려져 있다. 그들의 성격은 마하바라타의 아디 파르바에도 분명히 나타나 있는데,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우리는 영원한 연인이고 사랑받고 있습니다. 우린 절대 헤어지지 않아. 우리는 영원히 남편과 아내입니다. 결코 어머니와 아버지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 무릎에는 자손이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항상 껴안고 사랑받는 연인입니다. 우리 사이에서는 애정을 요구하는 제3의 생물을 용납하지 않는다. 우리의 삶은 영원한 기쁨의 삶이다.[1]

그것들은 자타카 설화와 연화경을 포함한 많은 불교 문헌에 등장합니다. 동남아시아 불교 신화에서 킨나리스의 여성 상대역인 킨나리스는 반쪽 새, 반쪽 여자로 묘사된다. 히마반타에 사는 많은 생물 중 하나인 킨나리스는 여성의 머리, 몸통, 팔과 백조의 날개, 꼬리, 발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춤, 노래, 시로 유명하며 여성미, 우아함, 성취의 전통적인 상징이다.

에드워드 H. 셰퍼는 동아시아의 종교 예술에서 키나라는 종종 반인반조 교잡 생물인 칼라비뇨카(Kalavikaka)와 혼동되지만, 이 둘은 실제로 구별되고 관련이 없다고 지적한다.[2]

https://kjs3540.tistory.com/630

 

긴나라 ㅣ 킨나라 ㅣ장수하는 반인반조

킨나라 이 기사는 힌두교와 불교 신화에 관한 것이다. 제3의 성별에 대한 용어는 히즈라(남아시아)를 참조한다. 히마찰 프라데시의 사회 집단은 카나우라를 참조하십시오. 스리랑카의 신할라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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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켈트족 신화에 투아데단안Tuatha Dé Danann이라는 신족의 지구착륙모습은 우주선의 지구착륙모습과 비슷하다.

 

투아타 데 다난은 아일랜드 주민들의 이전 물결의 지도자인 네메드로부터내려왔다. 그들은 아일랜드 북부에 있는 네 도시에서 온 데, 팔리아스, 고리아스, 무리아스, 피니아스는 강령을 포함한 건축, 예술, 마법을 포함하여 과학 분야에서 자신의 기술을 가르쳤다. [23][24] 레보르 가잘라 에렌에 따르면, 그들은 "어두운 구름 속에서" 아일랜드에 와서 "코나흐트타에있는 코마이네 고인의 산에 착륙했다", 그렇지 않으면 슬라히브 이아레인은"그리고 그들은 3박 3일 동안 태양에 어둠을 가져왔다"고 한다. 그들은 즉시 배를 태웠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에게 후퇴 생각하지 말아야하고, 연기와 선박에서 온 안개는 이웃 땅과 공기를 채웠다. 그래서 그들은 안개 구름에 도착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레보르 가잘라 에렌의 시가 그들의 도착에 대해 말합니다.

https://blog.naver.com/kgs3540/222408146936

 

신들의 종족 "투아타 데 다난"ㅣTuatha Dé Danann

Celtic Symbols of the Tuatha De Danann 투아트(a) Dé Danann (아일랜드어: [t̪ɣuəhə djeː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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